클리오,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 성장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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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오,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 성장 본격화

클리오는 건강기능식품 사업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CLIO Lifecare)를 중심으로 신사업 강화에 나서며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트루알엑스(TURE RX)’는 기존 콜라겐·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제품을 넘어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지향식품 등 웰니스 영역까지 제품군을 확장하고, 홈쇼핑·크라우드펀딩 등 신규 채널을 연계한 유통 다각화 전략을 전개했다.

김 대표는 “화장품 사업을 통해 구축한 고객 기반과 마케팅 역량을 건강기능식품 분야로 확장하면서 회사의 두 번째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브랜드 체계 강화와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 궤도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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