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KB국민은행과 '익시오'로 보이스피싱 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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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KB국민은행과 '익시오'로 보이스피싱 예방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과 인공지능(AI) 통화앱 ‘익시오(ixi-O)’를 활용해 보이스피싱으로 인한 금융피해를 예방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익시오 서비스를 통해 탐지된 피싱 의심 패턴과 금융권 이상거래 데이터를 연계해 피싱 시도 실시간 탐지와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한 조기 대응 등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을 위해 협력한다.

KB국민은행은 LG유플러스로부터 피해의심 고객 정보를 공유받아 이를 자체 금융 보호 시스템과 연동해 즉시 모니터링하고 보이스피싱 피해가 의심될 시 계좌 지급 정지 등 고객 보호 조치를 시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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