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쉬코노미' 여성 특화 금융 서비스로 기회 찾는 금융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제는 쉬코노미' 여성 특화 금융 서비스로 기회 찾는 금융사

유통을 비롯해 패션·뷰티 산업뿐 아니라, 금융권에서도 여성들의 영향력이 높아지면서, 금융사들이 여성을 타깃으로 한 경쟁력 있는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내놓으며 시장 주도권 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에 금융권에서는 보험사와 은행을 중심으로 여성 고객을 잡기 위한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속속 내놓고 있다.

금융권의 한 관계자는 "여성들의 경제적 위상이 강화되면서 금융사도 여성 고객을 통해 신규 기회를 모색할 시점이다"며, "금융혜택 위주에서 벗어나 이종 산업과의 협업을 통한 비금융 서비스 제공으로 여성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