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우리집밥, 셰프 및 브랜드 협업으로 ‘외식’을 구내식당에 접목시키는 ‘급식의 외식화’.
본 셰프데이는 본우리집밥이 셰프와 함께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고품질의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로, 그동안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 주요 메뉴를 제공해 온 ‘브랜드 데이’의 연장선에서 기획됐다.
단체급식 업계 관계자는 “구내식당이 ‘어떤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가’가 고객 만족도를 가늠하는 지표가 되고 있다”라며, “업계 전반에서 ‘외식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한 경쟁적 흐름이 이어지면서 셰프∙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은 물론 퍼포먼스와 공간 경험까지 아우르는 ‘오피스 다이닝’ 키워드가 한동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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