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이숍우화' 캠페인 1000만 조회수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국민카드 'KB이숍우화' 캠페인 1000만 조회수 돌파

KB국민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KB이숍우화'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 '2025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한편, 지난 9월 말 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한 '힘내라 국민' 영상도 조회수 52만을 기록하며 소상공인들의 친근하고 진솔한 모습을 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