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이숍우화 영상 조회수 1000만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국민카드, KB이숍우화 영상 조회수 1000만 달성

KB국민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KB이숍우화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 ‘2025 올해의 브랜드상’, 한국 PR대상 ‘ESG·CSR·CSV 커뮤니케이션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영상 속 댓글에는 “소상공인 사장님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가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마음 갖고 선행하시는 분들이 있어 세상이 더 따뜻해지는 거 같아요”, “커뮤니티 보고 궁금해서 왔는데 감동이네요” 등 소상공인을 향한 따뜻한 응원이 이어지며 영상 조회수도 증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