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MCN기반 K뷰티 시장 진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순이엔티, MCN기반 K뷰티 시장 진출

순이엔티가 K-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순이엔티의 뷰티 사업 브랜드 '순 코스메틱'의 첫 브랜드는 '닥터리프타(Dr.LIFTA)'다.

순이엔티는 고도화되고 세분화된 글로벌 뷰티 시장에 맞춰 '순 코스메틱'의 이름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