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는 자일리톨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한 치아 관리 문화를 확산하는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핀란드식 ‘스마트해빗’ 캠페인을 확장해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알리는 브랜드 활동을 강화한다.
롯데웰푸드는 이를 기반으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치아관리 교육과 자일리톨 급식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올바른 치아 습관 확산에 힘쓰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