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데이터와 AI 기반 고객 중심 혁신 모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금융, 데이터와 AI 기반 고객 중심 혁신 모색

이번 세미나는 데이터와 최신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 중심의 데이터 활용 방안을 마련하고 계열사 간 데이터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종희 KB금융 회장은 "비즈니스와 문제 해결 측면에서 데이터를 바라보고 도전적인 자세로 고객이 실제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KB금융 관계자는 "데이터와 비즈니스의 언어를 동시에 이해하는 인재를 육성하고,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데이터 환경을 갖춰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