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자동차 넘어 산업 융합 마케팅 플랫폼 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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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레이스, 자동차 넘어 산업 융합 마케팅 플랫폼 진화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시즌을 마무리하며 자동차·모터스포츠 기반 마케팅 플랫폼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융합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슈퍼레이스와 가장 긴 파트너십을 이어온 CJ대한통운은 대회 속성인 '속도·정확성·정교함'을 물류 이미지와 연결해 마케팅 효과를 높였다.

타이어 부문에서는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 ▲브리지스톤타이어가 클래스별 기술 협업을 이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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