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이 롯데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라방) 산학협력 프로그램에서 3000만원 이상의 매출액을 올렸다.
롯데홈쇼핑 '크리에이터 클래스' 교육에 참여한 대학생들이 라이브커머스 현장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화제성 분야 최우수상은 소셜미디어(SNS) 사전 홍보 콘텐츠로 7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크룽지’팀(가천대학교)이 수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