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DC][인터뷰] 제주 대학생들의 게임 개발 도전과 성장의 산물 ‘깨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IGDC][인터뷰] 제주 대학생들의 게임 개발 도전과 성장의 산물 ‘깨비’

게임와이는 GIGDC 2025에서 수상한 개발팀들의 이야기들을 들어보았다.

이번 기사에서 소개할 도깨비들 팀은 제주도 대학생 5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구미호 여우구슬에 갇힌 도깨비가 끊임없이 다가오는 위협을 타이밍에 맞춰 방망이로 부수며 돌파하는 모바일 하이퍼 캐주얼 러닝 액션 게임 기획으로 GIGDC 기획 부문 대학부 은상을 수상하였다.

도깨비 팀은 인디 게임을 개발하고 싶은 제주 대학생들이 모인 팀으로 팀장이자 개발자인 저 윤준수와 기획 담당 고지운, 배경 디자인 담당 김승현, 캐릭터 디자인 담당 오제민, 오브젝트와 영상 담당 이민우 5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와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