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 앱에 AI 도입···'아이폰 통화녹음' 지원 신호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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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센터 앱에 AI 도입···'아이폰 통화녹음' 지원 신호탄

KT가 고객센터·멤버십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기능은 AI를 활용한 대화형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응대, 상품 추천 기능 등이다.

초기에는 요금제·단말기 가입·변경, 통신비 분석과 절감 추천 등 통신 기능에 한정해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추후 일정 관리 및 통화 녹음·요약, 개인형 비서 기능 등 고도화된 맞춤형 서비스로 확대될 가능성도 점쳐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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