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부담 낮추고 시장 넓히고…예능계에 부는 ‘한일 합작’ 윈윈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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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 부담 낮추고 시장 넓히고…예능계에 부는 ‘한일 합작’ 윈윈 전략

드라마와 영화 중심이었던 한일 합작 열풍이 이제 예능 콘텐츠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대형 서바이벌부터 음악 버라이어티까지 양국이 손잡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잇따라 제작되며 ‘한일 콘텐츠 동맹’ 시대를 열고 있다.

단 한 명의 우승자를 가렸던 이전 시즌과 달리 한국 참가자 20명과 일본 참가자 20명이 글로벌 힙합 걸그룹 결성을 목표로 경쟁하는 포맷으로, CJ ENM과 일본 하쿠호도의 합작 법인 챕터아이의 1번째 결과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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