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DC][인터뷰] [GIGDC][인터뷰] 중력을 설계하는 입체 퍼즐 '그래빗(GRABB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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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GDC][인터뷰] [GIGDC][인터뷰] 중력을 설계하는 입체 퍼즐 '그래빗(GRABBIT)'

이번 기사에서 소개할 팀은 정육면체 블록이 각 면의 방향으로 중력을 생성하는 독창적인 발상을 기반으로 한 3D 소코반 퍼즐 게임 작품으로 기획 부문 대학부 금상을 수상한 팀 앨리스이다.

'그래빗(GRABBIT)' 은 각 면의 방향으로 중력을 생성하는 정육면체 블록들을 조작해 토끼 캐릭터를 목표 지점으로 이동시키는 3D 소코반 기반 퍼즐 게임으로 블록이 연속될 경우 중력장이 더욱 강해지는 구조를 활용해 블록의 위치·각도·연결성을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설계가 핵심 재미이다.

수상 작품인 '그래빗(GRABBIT)' 은 중력을 생성하는 정육면체 블록들을 움직여 중력장을 조절하고, 이를 이용해 토끼가 목표 지점에 도달하도록 만드는 3D 소코반 형식의 퍼즐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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