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베이커리·아이스크림·카페 브랜드 전반에서 겨울 전략을 본격 가동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즌 음료, 협업 굿즈 등 브랜드별 핵심 상품을 강화해 연말 소비 수요를 선제적으로 끌어내려는 움직임이 뚜렷하다.
‘홀리데이 판타지’를 핵심 테마로 꾸며진 현장에서는 동화적 디자인과 새로운 조형 기법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라인업이 대거 공개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