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DC][인터뷰]손맛·속도·성장, 세 가지 재미를 담은 3D 액션 로그라이크 '백스트리트(BackStre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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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GDC][인터뷰]손맛·속도·성장, 세 가지 재미를 담은 3D 액션 로그라이크 '백스트리트(BackStreet)'

게임와이는 GIGDC 2025에서 수상한 개발팀들의 이야기들을 들어보았다.

4인 개발 팀인 Team-BackStreet 가 개발 중인 3D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BackStreet' 은 플레이어가 박스맨(Box-Man)이 되어 도시를 점령한 AI 3COS와 맞서 싸우는 설정으로 유저가 간단한 조작과 빠른 템포의 전투, 다양한 성장 빌드를 통해 매번 다른 플레이 경험을 할 수있게 하여 호평을 받았다.

2.게임을 개발하게 된 계기를 이야기 해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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