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이 코세페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의 자사 온라인 채널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당 기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고물가 위축된 소비 심리를 겨냥해 쿠첸의 대표 인기제품인 ‘123 밥솥’, ‘그레인 밥솥’, ‘브레인 밥솥’과 소형가전 등을 최대 50% 할인가로 가격대를 구성해 고객의 알뜰 쇼핑을 지원했다.
그 결과 행사 기간(10월 29일~11월 9일) 동안 쿠첸은 전년 동기간 대비 26.6%의 온라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