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형 스포츠 에이전시가 구단과 사전 협의 없이 야구 선수들과 팬을 연결하는 유료 소통 플랫폼을 운영해왔다는 사실이 25일 드러나면서, 업계와 팬들 사이에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한 구단 임원은 "이번 보도를 통해 처음 알게 됐다"며 "시즌 중 선수의 이미지를 구단 허가 없이 상업적으로 활용한 것은 명백한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
과거 e스포츠 팀 T1이 페이커 선수를 포함한 유료 서비스를 출시하려 했을 때도 팬들의 반발로 롤드컵 이후로 일정을 조정하고 선수 부담을 최소화하겠다는 약속을 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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