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공공브랜드대상서 2관왕…ESG평가 A등급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노션, 공공브랜드대상서 2관왕…ESG평가 A등급도

이노션(214320)은 한국공공브랜드대상에서 민간부문 종합대상을 포함해 총 2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공공·공익 캠페인, 사회공헌 활동, ESG 경영, 광고산업 발전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이중 시민참여부문 대상을 받은 이노션의 자체 사회공헌(CSR) 캠페인 ‘안전목욕탕’은 고령층을 위한 공간 리브랜딩 프로젝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