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소싱인마켓 2025'서 파트너로 팝업 카페와 콜라보 굿즈 전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뚜기, '소싱인마켓 2025'서 파트너로 팝업 카페와 콜라보 굿즈 전시

오뚜기는 행사 기간 동안 스프와 간식을 중심으로 한 팝업 카페테리아 '해피냠냠 산타맛켓'과 대표 라면 11종 IP를 활용한 콜라보 굿즈 전시를 선보인다.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idus)'와 협업해 진라면, 열라면, 참깨라면, 짜슐랭, 컵누들 등 오뚜기 인기 라면 브랜드 5종을 활용한 콜라보 굿즈 전시 공간도 운영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소싱인마켓 2025' 참여는 오뚜기만의 맛과 브랜드 감성을 체험형 콘텐츠로 선보일 기회"라며 "팝업 카페테리아와 콜라보 전시를 통해 다양한 재미와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