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대한항공C&D)가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2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대한항공C&D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으며, 올해는 강화된 식품안전 체계 구축,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 전사적 품질 경쟁력 강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항공C&D는 국내 기내식 및 기내 면세 시장에서 확고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