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컬리N마트’, 성장세 유지···한 달 새 50% 이상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 ‘컬리N마트’, 성장세 유지···한 달 새 50% 이상 증가

네이버와 컬리가 함께 선보인 프리미엄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컬리N마트’가 9월 오픈 이후 한 달 만인 10월 거래액이 50% 이상 증가하며, 안정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멤버십 사용자의 재구매율은 비멤버십 대비 약 2배에 달하며, 5회 이상 반복 구매한 이른바 ‘찐단골’ 사용자 비율은 멤버십 사용자가 비멤버십 대비 15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네이버는 장보기 ‘단골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지난 4일, 사용자가 2회 이상 구매한 상품을 자동으로 모아 보여주는 ‘자주구매’ 탭도 오픈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