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의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말차 글레이즈드 라떼’ 판매량이 1천만잔을 돌파해 판매 기간을 연장한다.
스타벅스 측 관계자는 “역대 출시한 계절 한정 판매 음료 가운데 최초로 1천만잔 판매를 넘겼다”며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두 음료의 판매 기간을 올해 말까지 연장한다”고 설명했다.
9월 가을을 맞아 출시된 두 음료는 출시 1달여만에 누적 판매 700만잔을 돌파, 이후 판매량 2위(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4위(말차 글레이즈드 라떼)를 유지하며 연일 신기록을 경신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