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말차 글레이즈드 라떼가 시즌 음료 최초로 한 시즌 1000만 잔 판매를 돌파한 데 힘입어 판매 기간을 다시 연장해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두 음료는 지난 9월 가을 시즌 메뉴로 출시됐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전체 음료 판매 순위에서도 블글라는 카페 아메리카노 다음으로 2위를 지켰고 말글라는 4위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