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올 가을 선보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이하 블글라)'와 '말차 글레이즈드 라떼(말글라)'가 역대급 흥행을 기록하며 시즌 음료 최초로 누적 판매 1000만잔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스타벅스는 당초 가을 시즌 종료 후에도 한 차례 판매 기간을 연장한 데 이어, 고객 요청 증가에 따라 다음 달 31일까지 다시 한 번 판매 연장을 결정했다.
특히 20~30대 구매 비중이 70%에 달하며 젊은층을 중심으로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