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컬리N마트', 출시 후 한 달 새 거래액 50% 이상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 '컬리N마트', 출시 후 한 달 새 거래액 50% 이상 증가

네이버와 컬리가 지난 9월 함께 선보인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컬리N마트' 거래액이 출시 후 한 달 사이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멤버십 사용자의 재구매율은 비멤버십 대비 약 2배에 달하며 5회 이상 반복 구매한 사용자 비율은 멤버십 사용자가 비멤버십 대비 15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네이버는 장보기 단골력을 높이기 위해 지난 4일 사용자가 2회 이상 구매한 상품을 자동으로 모아 보여주는 '자주구매' 탭도 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