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아이디어가 브랜드로…롯데홈쇼핑, '엘:보틀'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직원 아이디어가 브랜드로…롯데홈쇼핑, '엘:보틀' 론칭

아울러 하동군으로부터 말차 원료를 받아 고품질 건강음료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4일 국내 최대 녹차 산지인 경상남도 하동군과 사내벤처에서 탄생한 음료 브랜드 ‘엘:보틀(L:Bottle)’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통해 롯데홈쇼핑은 핵심 원료인 말차의 안정적 공급 기반을 확보하는 동시에, 하동 지역 농가 소득을 증대와 말차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