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장' 열풍에 GS25도 방긋…자가(自價)소주 판매 불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부장' 열풍에 GS25도 방긋…자가(自價)소주 판매 불티

모델이 GS25가 선보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 IP 기반의 전통주인 ‘자가소주’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GS25) 제품은 전통주 큐레이션·유통 플랫폼 ‘대동여주도가 ‘인기 웹소설 및 웹툰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 지식재산권(IP)를 기반해 기획한 전통주다.

최근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안주류 등 일반 상품 매출도 동반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