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GS25가 선보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 IP 기반의 전통주인 ‘자가소주’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GS25) 제품은 전통주 큐레이션·유통 플랫폼 ‘대동여주도가 ‘인기 웹소설 및 웹툰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 지식재산권(IP)를 기반해 기획한 전통주다.
최근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안주류 등 일반 상품 매출도 동반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