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컬리N마트', 10월 거래액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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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컬리N마트', 10월 거래액 50%↑

네이버가 컬리와 함께 선보인 '컬리N마트' 10월 거래액이 50% 이상 증가하는 등 안정적 성장제를 이어가고 있다.

25일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달 컬리N마트 구매자의 80% 이상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였다.

김평송 네이버 컬리N마트 사업리더는 "컬리N마트는 단골이 중요한 장보기 시장에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생태계를 기반으로 경쟁력을 입증하며, 거래액은 물론 재구매율 등 주요 지표에서 뚜렷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네이버는 컬리와의 파트너십과 사용자 구매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장보기 특화 상품 셀렉션과 혜택을 강화해 단골층을 확대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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