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레이블 메타코미디가 코미디언 신윤승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 코미디 콘텐츠 시장의 성장세 속에서, 메타코미디가 기존 방송 매체에서 활약한 베테랑 코미디언을 영입하며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는 전략으로 분석된다.
과거 지상파 방송 위주였던 코미디 콘텐츠는 유튜브, 숏폼 등 디지털 플랫폼으로 중심축이 이동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