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오브 맥심' 굿즈부터 맥심골목까지···경험형 마케팅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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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 오브 맥심' 굿즈부터 맥심골목까지···경험형 마케팅 확산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소비자들이 기능성보다 정서적 만족과 경험적 가치를 중시하는 일명 '필코노미'(Feelconomy, 기분(Feel)과 경제(Economy)의 합성어)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맥심의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색다른 재미'와 '맥심만의 경험'으로 확장하면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소비자들은 'MCTI 컵 굿즈' 후기를 온라인에서 공유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맥심의 컬러 경험'을 정의하는 재미를 확산시키고 있다.

친숙한 브랜드를 색다르게 체험하는 '맥심 팝업스토어' 또한, 동서식품은 맥심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선보여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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