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원조 트롯 여제 송가인, 마스터 출격! 7년 만의 금의환향 "친정집 돌아온 느낌" 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스트롯4' 원조 트롯 여제 송가인, 마스터 출격! 7년 만의 금의환향 "친정집 돌아온 느낌" 새

‘미스트롯4’ 원조 트롯 여제 송가인이 마스터로 전격 출격한다.

이런 가운데 ‘미스트롯4’ 제작진이 이번 시즌 전례 없이 냉철하고 뜨거운 심사를 책임질NEW마스터를 공개했다.바로,‘미스트롯’ 시리즈가 탄생시킨 국민 트롯 여제 송가인이 그 주인공이다.‘미스트롯’ 초대 우승자인 송가인은 특유의 한 서린 보이스와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단번에 국민 트롯 가수로 등극했다.

그런 가운데,송가인은 국악 전공자,현역 가수들에 대한 냉정한 평가로 참가자들을 떨게 만들며,‘미스트롯3’ 영탁 마스터에 이어 참가자들의 “통곡의 벽”이라고 불리기도 했다고.제작진은 “송가인 마스터는 선배 마스터의 수장으로서 결코 녹록지 않은 마스터의 위엄을 보여줄 것”이라면서 “반면,좋은 무대를 보여준 참가자에게는 확실한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카리스마와 따뜻함을 동시에 선보였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