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차 대명사 제네시스, 앞으론 ‘고성능 럭셔리’ 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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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차 대명사 제네시스, 앞으론 ‘고성능 럭셔리’ 주도

제네시스가 출범 10년만에 글로벌 누적 판매 150만대를 앞두고 ‘초고성능 럭셔리카’라는 새로운 목표에 도전한다.

그간 CEO차의 대명사로, G시리즈 명성을 지켜온 제네시스는 최근 고성능 전기차 ‘마그마’ 시리즈를 앞세워 럭셔리와 퍼포먼스를 결합한 새로운 10년을 선언했다.

단순한 신규 브랜드가 아닌, 한국 자동차 산업이 세계 럭셔리 시장에 당당히 도전한다는 선언과도 같았던 ‘제네시스’는 곧장 △G90(국내명 EQ900)을 시작으로 △G80 △G70 등 세단 라인업을 확장하며 브랜드의 기틀을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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