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미국 캔디 1위 브랜드 '너즈'(NERDS) 독점 유통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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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미국 캔디 1위 브랜드 '너즈'(NERDS) 독점 유통 계약체결

매일유업이 미국 캔디 시장 1위 브랜드 '너즈'(NERDS)의 국내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매일유업은 글로벌 인기 젤리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공식 도입하며, 캔디 및 젤리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글로벌 파트너십 경험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너즈(NERDS) 브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것"이라며 "이번 젤리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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