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美 캔디 브랜드 1위 '너즈' 국내 독점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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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美 캔디 브랜드 1위 '너즈' 국내 독점 유통

매일유업(267980)이 미국 캔디 시장 1위 브랜드 '너즈(NERDS)'의 국내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했다.

24일 매일유업은 이번 계약을 통해 글로벌 인기 젤리 브랜드를 공식 도입하며 캔디·젤리 카테고리까지 사업 외연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글로벌 파트너십 경험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너즈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겠다"며 "젤리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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