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외국어 상담센터 우즈베크어·네팔어 상담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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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외국어 상담센터 우즈베크어·네팔어 상담 서비스 확대

신한은행은 외국인 고객의 금융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외국어 상담센터에 우즈베크어·네팔어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은행 외국어 상담센터는 외국인 고객 전용 전화 상담 채널로 해외송금·계좌 개설·모바일뱅킹 이용 등 주요 금융업무 상담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우즈베크어·네팔어 상담 서비스 확대는 외국인 고객이 언어 장벽 없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고객의 금융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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