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AI고객언어변환기 2.0 고도화…고객소통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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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AI고객언어변환기 2.0 고도화…고객소통 혁신

LG유플러스가 고객과의 소통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AI 기반 'AI고객언어변환기'를 고도화했다고 24일 밝혔다.

'AI고객언어변환기'는 LG유플러스 임직원이 고객 안내 문자메시지, 공지사항, 상담 메시지 등 다양한 문구를 쉽고 빠르게 작성하도록 지원하는 사내 서비스다.

AI고객언어변환기 2.0은 LG유플러스 고유의 고객 언어 철학인 '진심체'를 학습해 따뜻하고 이해하기 쉬운 문장으로 바꾸는 점이 특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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