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개월 만에 100만 개 완판…소비자 반응 폭발한 화제의 '냉동 음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개 완판…소비자 반응 폭발한 화제의 '냉동 음식'

풀무원은 지난 9월 초 출시한 ‘생만두’ 5종(고기배추, 새우청경채, 고기시금치, 고기미나리, 진한고기)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생채소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신선한 맛을 살리기 위해 고기와 채소의 비율을 세밀하게 조정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만두를 찐 후에도 만두소의 생생한 식감이 그대로 유지되고, 육즙과 함께 느껴지는 생채소의 아삭한 채즙이 압권이라는 평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