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서울 페어몬트 앰버서더 호텔에서 제4회 NH행복채움Day를 열고 고객상담센터 상담사들의 노고를 격려했다고 23일 밝혔다.
2022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상담사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민경 NH농협카드 사장을 비롯해 임철현 카드디지털사업부사장, 김희정 카드고객상담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