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AI 샘 알트먼이 설립한 인간 중심 신원 네트워크 '월드(World)'가 미국 성인 2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90%가 온라인 쇼핑 시 거래 상대가 진짜 사람인지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답했다고 24일 밝혔다.
응답자 절반 이상이 사이버 먼데이 온라인 쇼핑보다 블랙 프라이데이 오프라인 매장 쇼핑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은 상품의 진위를 확인하기 위해 리뷰를 꼼꼼히 살펴보고 여러 사이트를 비교하며 판매자 정보를 조사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