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서 오프라인 팝업 운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타이어,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서 오프라인 팝업 운영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이달 25일~30일 광주광역시 서구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 '드라이브 투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팝업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한국타이어의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를 앞세워 '한국'의 혁신 테크놀로지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타이어는 팝업 운영 기간 동안 백화점 로비에 타이어와 슈퍼카, 정비, 튜닝 등 '드라이브'만의 프리미엄 모빌리티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존을 마련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