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의 비딩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는 이런 한계를 개선해 광고주와 인플루언서가 직접 연결되는 구조를 구축했다.
또한 스토어링크의 데이터 기반 분석 기술을 통해 캠페인 참여 인플루언서의 예상 성과를 사전에 예측할 수 있어 효율적인 예산 집행과 매출 전환율 향상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는 “일본 시장은 신뢰와 팬덤이 구매로 직결되는 만큼 이 두 요소를 갖춘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이 가장 효율적”이라며 “스토어링크는 인플루언서 참여 데이터와 성과 지표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실행하는 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K-브랜드가 합리적인 예산으로 일본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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