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 포인테일 업데이트..日 맞춤 비딩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토어링크, 포인테일 업데이트..日 맞춤 비딩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스토어링크의 비딩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는 이런 한계를 개선해 광고주와 인플루언서가 직접 연결되는 구조를 구축했다.

또한 스토어링크의 데이터 기반 분석 기술을 통해 캠페인 참여 인플루언서의 예상 성과를 사전에 예측할 수 있어 효율적인 예산 집행과 매출 전환율 향상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는 “일본 시장은 신뢰와 팬덤이 구매로 직결되는 만큼 이 두 요소를 갖춘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이 가장 효율적”이라며 “스토어링크는 인플루언서 참여 데이터와 성과 지표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실행하는 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K-브랜드가 합리적인 예산으로 일본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