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세계百 광주점서 오프라인 팝업 운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타이어, 신세계百 광주점서 오프라인 팝업 운영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광주광역시 서구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 ‘드라이브 투 티스테이션(DRIVE to T’Station)‘ 오프라인 팝업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팝업 운영 기간 동안 백화점 로비에 타이어와 슈퍼카, 정비, 튜닝 등 ’드라이브‘만의 프리미엄 모빌리티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존을 마련해 고객 소통 접점을 강화한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호남 지역 내 잠재 고객들이 ’드라이브‘의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로 최상의 고객 만족도 제공에 나서는 ’티스테이션‘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