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은 좋겠다" 외식부터 호텔까지…‘애프터 수능’ 마케팅 열풍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수험생은 좋겠다" 외식부터 호텔까지…‘애프터 수능’ 마케팅 열풍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은 막을 내렸지만 유통·외식업계의 ‘수험생 모시기’는 이어지고 있다.

◆ 프랜차이즈 외식업계, 인기 메뉴 무료 제공 및 할인 공세 먼저 접근성이 좋은 유명 외식 브랜드들은 수험생을 위한 통 큰 혜택을 내걸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모모카페(MoMo Cafe)는 30일까지 수험생과 가족(본인 포함 최대 6인)을 대상으로 점심 및 저녁 뷔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