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슈퍼셀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와 손잡고 선보인 1탄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차별화 상품 4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간다.
CU는 지난달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내놓은 브롤스타즈 컬래버 1탄 상품 10종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게임 속 '브롤러'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상품 구성과 함께 자체 커머스앱 포켓CU를 통해 진행된 참여형 이벤트가 10대 학생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는 분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