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모닝세트 이용객 23%↑…탄단지 샌드위치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타벅스 모닝세트 이용객 23%↑…탄단지 샌드위치 인기

스타벅스는 올해 1월 모닝 세트 푸드를 기존 7종에서 9종으로 늘리면서 샌드위치 구성을 3종에서 6종으로 두 배 확대했다.

수요 증가에 맞춰 스타벅스는 이달 13일부터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샌드위치'와 'B.L.T.

샌드위치' 2종을 추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