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도 홀린 ‘K-치킨’…글로벌 인지도도 휩쓸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젠슨황도 홀린 ‘K-치킨’…글로벌 인지도도 휩쓸었다

해외 소비자들이 최근 1년간 가장 자주 먹었고 가장 좋아하는 한식 메뉴는 ‘한국식 치킨’으로 나타났다.

한식에 대한 인지도도 68.6%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조사결과 가장 선호하는 한식으로 ‘한국식 치킨’이 14.0%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