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한번 해볼까”…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파트너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창업 한번 해볼까”…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파트너로

지난해 1월 창업 직후 같은해 11월 로켓그로스에 입점한 그는 11개월 만에 쿠팡 식품 카테고리 판매 2위에 올랐고, 누적 판매량은 2만개를 돌파했다.

신정선 에스유코리아 대표 (사진=쿠팡) 전직 9급 공무원 출신인 이지영 대표도 ‘디노 더 노마드’라는 브랜드로 2021년 쿠팡에 입점해 2023년 초부터 현재까지 매출이 2275% 증가했다.

쿠팡에 따르면 현재 로켓그로스 입점 셀러의 약 75%가 중소상공인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