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 시장이 뚜렷한 침체 국면에 접어들었지만, 투자자본은 오히려 글로벌 골프 브랜드 매각전에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투자업계에서는 국내와 다르게 해외 브랜드는 사업 구조 자체가 달라 수익성 악화가 덜하고, 밸류업 여지가 있다는 평가다.
한 PEF 업계 관계자는 “국내 골프 브랜드는 내수 사이클의 영향을 크게 받지만, 글로벌 브랜드는 장비·기술·IP가 가치의 핵심이라 경기 변동에도 수요가 쉽게 꺾이지 않는다”며 “아시아 시장이 계속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데, 해외 브랜드는 향후 5~10년간 밸류업 스토리를 만들기 좋은 자산”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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